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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실전에서 통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한 눈에 알아보기 [마감]

리얼타임 TALK #02

한빛미디어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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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 배성환
  • 교육기간 : 9월 12일(화) 20:00 ~ 21:40
  • 신청마감 : 2017-09-11
  • 모집인원 : 80 명
  • 장소 : 한빛미디어 B동 1층 다목적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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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 15,000

  • 비즈니스는 고객을 상대해야 한다. 고객의 표면적 니즈를 넘어서 숨은 니즈까지 해결해야 비즈니스 성공을 이끌어낼 수 있다. 

    이번 리얼타임 톡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의 6단계 전략을 살펴보고, 실무에 적용해 혁신으로 이끄는 방법을 알아본다.

     

    수강대상

    - 서비스 기획자/마케터

    - 서비스 디자이너, CX/UX기획자

    - 비즈니스 관리자

     

    다루는 내용

    - 서비스 디자인 씽킹 이해하기

    - 현장에서 필요한 고객 개발 관점 확인하기

    - 프로세스를 진행하기 위한 기본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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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사] 배성환

    삼성전자를 거쳐 LG전자에서 사업과 마케팅의 기획 및 전략 업무를 담당했다. 현재 SK플래닛에서 인간 중심의 디자인 혁신 방법론인 HCI(Human Centered Innovation) 프로세스를 통해 서비스와 플랫폼에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디자인 씽킹과 서비스 디자인 기반의 혁신 활동을 다양한 영역에 소개하고 있으며, 경영 활동과 콘텐츠의 접목에 관심이 많다. 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이며, 경험 디자인과 소셜 활동의 연결에 주목해 UXCampSeoul, TEDxSeoul 등 자발적 행사의 오거나이저와 사물 인터넷 캐주얼 콘퍼런스, 글로벌 기술 콘퍼런스 등의 기획 운영자로 활동했다. 비틀즈와 스타워즈의 오랜 팬이다.
    저서인 『빅테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은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 부문에, 『처음 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은 2018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세종도서 학술 부문에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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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서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2판)』(에이콘출판사, 2016, 공저)

    - 『빅데이터와 SNS 시대의 소셜 경험 전략』(에이콘출판사, 2012, 공저), 문화체육관광부 우수교양도서

    -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보는 UX 디자인』(에이콘출판사, 2011, 공저)

    - 『SNS 파워 마케팅』(명진출판사, 2011)

  • 시간 주제 상세 내용
    20:00 ~ 20:50 [Back to the Basic]
    실전에서 통하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고객 중심 접근법
    -서비스 디자인 이론 간단 정리
    21:00 ~ 21:40 [Process Review]
    고객 중심으로 접근하는 프로세스 진행 방법 살펴보기
    스타트업에 적용해본 서비스 디자인 씽킹, 상품 기획부터 런칭까지
    21:40 ~ Closing  
    •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배성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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